식품영양학과 소모임 피어남은 텃밭에서 직접 기른 유기농 채소와 작물 등으로 빵과 쿠키 등 여러 가지 디저트와 간식을 만들어 직접 판매도 하고, 같이 맛도 보며 전공 역량 강화 및 음식에 대한 경험을 쌓을 수 있는 소모임입니다.
평소에 요리와 베이킹에 관심은 많았으나 경험할 기회가 많지 않았던 학우분들, 실습 실력을 향상시키며 좋은 추억을 쌓고 싶으신 학우분들, 식품영양학과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피어남 활동
한 학기에 3회 이상 활동이 이루어지며 학과 전용 실습실, 텃밭 등 에서 활동이 진행됩니다.
소모임 내에서 직접 텃밭을 가꾸어 허브, 채소류를 키워 직접 수확하여 메뉴에 사용하거나 학우들의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디저트, 샌드위치, 식사류 등을 만드는 활동이 주로 진행됩니다.
또한, 플리마켓에 참여하거나 모금 활동, 나눔 행사 등 유익한 활동도 진행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피어남에 관심있는 식품영양학과 학생에게
식품영양학과 학우분들은 이론과 지식도 매우 중요하지만, 실습과 요리에 대한 관심도 매우 높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평소에 바빠 요리와 제빵에 관심은 많았으나 직접 하기에 부담스럽고 접할 기회가 많이 없었던 학우분들께 실습에 대한 실력도 쌓고, 좋은 경험과 추억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소모임 피어남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